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Tip!!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데스크~!!

업무로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계시는 많은 직장인 분들과 학업과 취업으로 많은 시간 책상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듯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책상, 과연 여러분에게 만족을 주시나요? 평균적인 인간의 신체에 맞춰져 일률적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장시간 책상을 사용하고 있으면 목, 허리 등 안 아픈 곳이 없지요. 하지만 일상에 쫓겨 잠시 기지개를 펴거나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는 게 고작인데요. 이같이 책상이 신체 및 업무 효율성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대해서 TV 다큐 프로에서 다룰 만큼 큰 사회적 이슈가 되었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요즘 많은 분들이 높낮이 조절 및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데스크를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기존 책상을 바꾸실 필요도 없을 뿐더러 전원이 필요없어 매우 효율적이랍니다. 거기다가 별도의 조립이 필요없어 설치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물론 노약자 분들도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답니다. 이 스마트데스크는 바로 '코어데스크'입니다. 그럼 살펴볼까요.


[자세히 보기 - 무료 상담 받기]


장기간 오래 앉아 있으면 저절로 무기력해지고, 혈관 및 여러 질병의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뿐만아니라 능률도 떨어져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업무 효율,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공부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제는 일어설 때인거죠.

높낮이 조절을 통해 서서도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어 매우 효과가 높습니다.


[자세히 보기 - 무료 상담 받기]

또한, 코어데스크는 사용목적에 따라 다양한 모델선택이 가능하여 작업공간에서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코어데스크, 즉 스마트데스크는 전제품 제작 및 제조공정이 국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어 주문 및 배송, 문의 및 A/S가 편리하다고 하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시간과의 전쟁이 중요한 시점에는 이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없겠죠.



[자세히 보기 - 무료 상담 받기]

사용방법이 매우 단순하고 쉬워서 조작 시간이 거의 들지 않는데요. 이는 기존에 하던 업무나 작업에 괴리를 주지 않는 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는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장점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흐름이 끊기면 업무 효율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간단한 레버 조작으로 10단계(최대상판높이:450mm)의 다양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남녀노소 모두 쉽게 조절이 가능하구요.




타사 제품과 비교 해보니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는데요. 흔들림이 거의 없어 안정적이라는 장점과 이동성이 뛰어다는 점 그리고 기존책상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눈에 띄네요. 거기다가 가격 또한 저렴해서 부담감이 적다는 매우 큰 장점이 있네요. 가격대비 효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것이니까요.

[자세히 보기 - 무료 상담 받기]

목과 허리의 통증 등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앉아서 일하는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의 문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업무 및 작업 효율에 더이상 방해가 되지 않도록 스마트데스크를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의 작업환경과의 조화 및 적용 가능 여부 등을 알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