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자 나홀로 힐링 여행~~♥

[라스베이거스 맛집]HEXX kitchen·bar!!~~

 라스베이거스 여행 첫날 저녁, 하루 종일 구경하고 쇼핑(아이 쇼핑)하느라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어느새 해가 저물고 있네요. 거기다가 엄청난 운동량으로 인해 배에서 "밥 좀 먹고 하자."며 시위를 하네요. 아직 이른 저녁이었기에 맛있는 저녁을 먹고 힘을 내서 더 돌아다니자고 결정!!! 음~~ 그런데 어디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식당들도 꽤 많아서 더 고민이 되던 찰나에 여행 오기전 와이프가 라스베이거스에 가면 '벨라지오 분수쇼'보면서 저녁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말이 떠올랐습니다. (제가 무슨 로맨티스트도 아닌게 왜 갑자기 떠오른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벨라지오호텔 분수쇼는 세계3대 분수쇼라고 불릴만큼 유명한데요. 그래서 저도 구경도 할겸 와이프 의견에 찬성했습니다. 그런데 라스베이거스 여행 초짜인 저에게 난코스가 찾아왔습니다. 그건 바로 ...... 예약......인데요.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메인 좌석이 있는 식당들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하더라구요. 알아봤을때는 이미 늦어버렸지요. 나중에 라스베이거스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세요.

 그렇다고 호텔에서 먹자니 첫 날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검색...검색...검~~~색을 한 끝에 분수쇼도 보이고 분위기도 좋고 가까운 곳을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Hexx kitchen·bar'인데요. 오전에 먹었던 '고든램지 버거' 옆 건물에 있어서 찾기도 매우 쉬웠습니다. 벨라지오 호텔 맞은편이니 찾기는 쉬우실거예요.

주소 : 365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자리를 안내받자마자 바로 한 컷!!! 뒤쪽에 보이는 건물이 바로 '벨라지오호텔'입니다. 더 앞쪽에 앉고 싶었으나 야외테라스 자리 중에서도 가장 좋은 자리는 벌써 꽉 찼더라구요. 그래도 다행히 야외테라스 자리 하나 얻었습니다. 와이프도 만족스러워하고 저도 자리가 생각보다 넓어서 편안함에 막족했습니다. 그럼 저녁 메뉴를 골라볼까요?  전 메뉴판을 바로 와이프에게 토스~~ 주문을 한 후 저희는 사진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목도 마르고 분위기에 빠질겸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밤새 놀아야하니 많은 양은 안마시고 딱 한 병씩만!! 전 좀 더 시원하게 마시기 위해 잔과 얼음을 요청했는데요. 사람이 많아 바뻐보였는데도 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여행 첫 날을 기념하며 원샷~~ !! 메뉴판도 찍어서 올렸어야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후다닥 주문을 해버린 바람에 사진이 없습니다. 초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거리에 엄청 많아서 분위기에 취하는 것 같았어요. 원래 사람북적이고 시끄러운건 싫어하지만 왠지 오늘은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게 여행의 힘인거 같아요.~~

좀 지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저희는 파스타와 스페셜립(?)을 주문했습니다. 아직 먹어볼것이 많기에 저희는 많이 주문 안했답니다. 먹고 또 먹고 하려구요. 파스타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난했구요. 스페셜립(?)은 제가 생각한 갈비가 아니라 스테이크같은 아이가 왔어요. 주문한 음식이 맞냐고 물어보려다가 와이프가 그냥 먹자고 해서 먹었는데요. 계산표보니 맞게 찍혀있더라구요. 암튼 제가 생각한 립(?)은 아니었습니다. 혹시 저랑 같은 생각으로 주문하시려고 하시는 분은 다른 메뉴를 드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생각하지 않은 비쥬얼이 나와서 좀 당황했거든요. 맛은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하지만 전 스테이크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그저그랬답니다.

 먹는 도중에 뒤에서 분수쇼가 계속 되었답니다. 약 5분정도 분수쇼가 진행되는데요. 한 번 끝나면 다음 분수쇼까지는 시간때에 따라서 그 차이가 다르니 잘 확인해보시고 구경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을 느긋이 먹으면서 분수쇼도 보고 다 먹고 나서는 바로 앞에가서 또 구경 했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멋있드라구요.

 가격은 택스 포함 팁 포함해서 약 100불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여행왔으니 돈 너무 생각하지 말고 먹고 싶은거 먹어보자고 서로 여행 전에 이야기 했기에 즐겁게 그리고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 라스베이거스로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날씨 꼭 확인해 보시구요. 유명한 맛집 등 예약을 필수로 하는 곳은 미리 예약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