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평가!!

[광주 맛집]시원하고 깔끔한 칼국수!!김가네 영양 해물 칼국수~~

 가을이 무색할 정도로 주말에 날씨가 따뜻하니 정말 좋았는데요. 그래도 아직 일교차가 꽤 크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꼭 이럴땐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일품인 바지락 칼국수가 땡기더라구요. 칼국수는 정말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지 안그러면 비린내에 밀가루 맛만 나는 칼국수를 돈이 아까워서 억지로 먹어야 하는 곤욕(?)을 치뤄야하기에 신중해야하는거 아시죠? 그렇다고 매번 간 곳만 가기에는 저의 모험심이 용납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지인에게 추천 받은 '김가네 영양 해물 칼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감기네 영양 해물 칼국수'집은 저도 예전에 만두가 맛있는 곳이라고 들었던 곳이긴 한데 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기 위해 아침을 먹지 않고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점심시간 전이었는데도 식사를 하러 오신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식당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주차를 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시면 좌측은 신발을 벗고 드실 수 있는 좌식 테이블 석이 있구요. 우측에는 의자에 앉아서 드시는 테이블 좌석이 있습니다. 저희는 우측에 테이블 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 그럼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메뉴판을 봐보겠습니다.~~



주메뉴 외에도 계절 메뉴, 특별 메뉴 등이 보이는데요. 저희는 목적에 맞게 칼국수 2인분과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칼국수만 먹을려고 했느데 얼마전 '맛있는 녀석들'에서 칼국수를 먹을 때 만두를 먹었던 장면이 생각이 나서 같이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깍두기와 김치를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얼마 안 있어서 주문한 왕만두가 나왔는데요. 만두는 2개만 주문 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희는 아침도 안 먹었었기에 넉넉히 주문했습니다. 만두 반을 뚝 잘라서 한 컷 찍었어야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인지 깜빡 해버렸네요.



 '만두'를 하나 씩 먹고 있으니 얼마 안 있어서 메인 메뉴인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깜놀했어요. 엄청 큰 접시(?)에 어마어마한 양이 나오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왕만두를 2개만 주문을 했을텐데 말이죠.


 대접에 먹을 만큼 덜어서 국물부터 딱 먹어보았는데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물론 칼국수 면도 부드럽고 밀가루 맛은 안느껴지더라구요. 합격!!! 보기에는 양이 별로 안 많아 보이시죠? 그런데 정말 양이 많답니다. 그러니 대식가가 아니신 분들은 사이드 메뉴는 조금만 주문하셔도 되실것 같아요.


 '김가네 영양 해물 칼국수'에서 맛있게 한 끼를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깔끔한 칼국수 먹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바지락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서 만드시는 것 같드라구요. 그래서 국물 맛도 진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으로 기력 보충 했으니 다음주 또 힘내서 일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두 맛있는 음식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