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평가!!

혼밥하기 좋은 곳, 역전우동0410 광주 충장로점에서 한끼!!~~

 광주 중심가인 일명 '광주 충장로'에 '역전우동0410'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으나 시간이 애매해서 못 가봤었는데요. 점심에 마침 충장로 부근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한 김에 다녀왔습니다. 백종원 아저씨(?) 프랜차이즈라길래 기대감을 안고 GOGO!!~ '역전우동 광주충장로점'은 시내 우체국 사거리에서 광주 북구청 방향으로 가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약간 길치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찾아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1가 26-1(충장로 102-2)


자! 그럼 외부를 쓱~~~ 봐보실까요?


  다행히 점심시간 치곤 약간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1시간 뒤에 다른 약속이 있었던터라 혹시나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면 어쩌나 하고 내심 걱정을 했었거든요. 


 내부를 보시면 요즘 트렌트에 맞게 혼밥하기에도 좋고 소규모 2인을 위한 자리들과 4인 자리들이 주로 보입니다. 혼자 왔으면 조리하시는 것도 구경할겸 다른 자리에 앉았겠지만 오늘은 일행이 있기에 2인 좌석에 자리를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내부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아! 배고픈데 순서가 바꼈네요. 자리를 잡은 뒤 입구 앞쪽에 무인 주문기계(?)로 가서 메뉴를 고르신 다음 결제를 하시면 되세요. 요즘은 이런 식당들이 꽤 있어서 다 아실테니 부연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당황하지 마시고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시면 되세요. 어쨌든 저희는 '새우튀김우동&냉모밀' 이렇게 2가지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사실 '옛날우동'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살짝 더워서 '냉모밀'을 먹기로 했습니다. 더울땐 역시 시원한게 최고니까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잠시 기달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두둥!! 소박해보이지만 맛있어 보이는게 잠시 숨어있던 제 식욕을 자극하네요.!! 그럼 냠냠 해보겠습니다.



각 메뉴별로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같이 한 앵글에 찍었더니 잘 안나온거 같네요.~~



 서로 주문한 음식을 나눠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역전우동0410 광주충장로점'은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에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찾아가기에는 편한 위치였습니다. 


 맛은 각자 입맛과 취향이 다르니 각자 드시고 평가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와 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 테이크아웃(포장)도 되니 참고하세요.!! 모두 맛있는 음식 드시고 오늘도 기운내서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