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평가!!

[광주 맛집]무한리필의 매력, 첨단 무한장소 광주점!!~

 소고기를 좋아하지만 양껏 먹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자주 먹기 힘든 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런데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면서 거기다가 장어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물론, 광주에도 니꾸O, 일칠오도O 등 소고기 무한리필해주는 식당은 꽤 있습니다. 다른 곳은 다 몇번씩 다녀왔는데 '무한장소'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인지 이번에 알게되어 맛을 보고자 다녀왔습니다. 

 저녁약속자리에 갈때 제가 가장 먼저 확인하는 부분은 주차공간이 확보가 되어있느냐는 부분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퇴근 후 바로 모임장소로 가시다 보면 생각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실 듯 합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무한장소'는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주변에도 주차를 할만한 곳이 불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조심씩 보이더라구요. 이제 주차도 끝냈겠다. 들어가 보겠습니다.

 밖에 입간판이 크게 설치되어 있어서 찾기가 상당히 쉬웠습니다. 밖에서 보니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꽉 찼네요. 하지만, 저희는 인원이 좀 되어서 전날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자리 없을 걱정은 없었어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게 배고픈데 기다리는 거거든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는데요. 요녀석들 역시 다 드시고 부족하시면 샐러드바(?)에 가셔서 드시고 싶으신만큼 더 가져와서 드시면 되세요.  아! 가장 중요한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짜잔!!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소고기+장어 무한리필 1인 18,900원짜리로 통일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다 보시면 걱정스러운 부분이 생기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바로 맨 밑에 빨간 글씨로 써져있는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는 문구이실겁니다. 실제로 광주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들 중에서도 이와같은 2시간 이용 제한(?)이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마찬가지로 형식적인 것일뿐 크게 이용에 제한을 두지는 않으시는 것 같아요. 그러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실것같아요.

 주문 후 조금 있으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고기와 장어가 나왔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고기는 등심, 갈비살, 부채살, 토시살 요렇게 모듬 형식으로 나오고 옆에 장어가 같이 나오네요. 아! 그리고 차돌박이도 나오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먹느라고 차돌박이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었습니다. 

 저녁 회식에 맛있는 안주까지 주문했으니 최고의 궁합을 위해 소주와 콜라, 사이다를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전부 다 맛있었지만 전 빨리빨리 안 끊기고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차돌박이가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장어~~ 전 요 2녀석만 집중공격을 했습니다. 물론 제 친구들도 개인의 입맛에 맞게 좋아하고 맛있는 다른 부위들을 공략했구요. 


위치 : 광주광역시 임방울대로826번길 25(쌍암동 69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