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자 나홀로 힐링 여행~~♥

담양에서의 하루~ 수목원펜션^

요즘 이래저래 맘도 답답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도 풀겸 업무를 마치자마자 아무 생각없이 여행을 떠났어요~광주에서 멀지 않으면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고민하다가 담양으로 맘을 정하고 떠났답니다~~!! 담양은 대나무로 유명하죠~대나무가 너무 유명해서 많이들 모르시는데 대나무 말고도 정말 보고 느끼기 좋은 곳이 많은데요. 담양에는 '추월산'이라는 명산과 '담양호'가 있어요. 추월산 자락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면 추월산에 맑은 공기를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월산과 담양호 사이에 수목원펜션이라는 곳을 우연히 찾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좋드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검색해서 가격과 빈방이 있는지 미리 확인을 했죠 ㅎㅎ

​​​​여긴 수목원펜션 맞은편에 있는 '소듐'이라는 까페&펜션인데요. 디자인도 정말 예쁘고 좋드라구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있는걸 보니 유명한 곳인가봐요. 가운데는 까페로 운영되고 양 옆은 펜션으로 사용된다고하네요. 분위기가 있어서 연인끼리 오시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여긴 제가 머무른 수목원펜션인데요. 뒤에 추월산이 있고 옆에는 담양호가 있어서 그런지 좀 쌀쌀하긴 했지만 공기도 좋고 주위도 잘꾸며 놓으셨드라구요. 각 방마다 공간도 나눠져있어서 개인활동에 지장도 없구요^^


제가 숙박한 302호 랍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있죠? 제가 좋아하는 타입!! 거기다가 청결하고 따뜻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답니다. 추가로 내부에는 무드 조명, 드라이, 밥솥,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사이트에는 안 나와있드라구요^^


​추워도 야외에 나오면 삼겹살을 구워먹어야죠? ㅋ셋팅부탁드렸더니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금액은 어디나 똑같지만 10,000원~~~그렇게 삼겹살&목살 파티를 시작했답니다!!


아직 뒤쪽은 공사 중이시더라구요~~더 확장하고 꾸미실 건가봐요! 기대가 되네요!!^^ 해먹과 그네들이 곳곳에 있어서 여름에 오면 더 좋을 거같은 수목원펜션~~
큰방들도 있다고 하시니 가족단위나 모임 등 하실 때 이용해 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가격 등은 사이트를 검색하셔서 확인해보세요^저는 수목원펜션과 관련있는 사람이 아니니까요 ㅎㅎ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