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여행]스냅의 메카 '돌핀비치' - 플라야델피네스!!

칸쿤 여행 2일째, 칸쿤은 그냥 모든 해변이 그야말로 에메랄드빛 해안가라서 놀기에도 좋고 사진 촬영을 하기에도 좋은데요. 이중에서 특히 신혼부부들이 오시면 스냅사진촬영을 주로 하시는 칸쿤 명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여행 전에 스냅촬영을 예약해놓았었답니다. 그래서 촬영 예정날인 촬영 장소로 가기전에 준비할게 많아서 새벽6시에 일어났답니다. 저희가 스냅촬영을 하기로 한 곳은 바로, '플라야델피네스(Playa delfines)'입니다. 일명 '돌핀비치'라고 불리기도 하는 칸쿤의 아름다운 해안가입니다. 

이동방법 : 버스정류장에서 R1 또는 R2 버스 탑승 --> (하얏트지라라 기준) 약 20~30분 소요 --> 도착

버스비 : 1달러 또는 12페소 (Tip : 페소로 이용하세요. / 편리하기는 1달러 내는게 편하긴 하지만 환율적으로 보면 페소가 훨씬 이익이거든요. 물론 환율이 계속 변동되기는 하지만요.)

Power Tip : 버스를 탔는데 언제 내려야 하나 하고 너무 걱정되실거 같으실 수 있는데요. 버스비를 지불하시면서 기사님께 '플라야델피네스'라고 말하세요. 그럼 '플라야델피네스' 도착 시 말해주십니다.^^

 버스를 타고 가시다가 '플라야델피네스'에 도착하시면 이 표지판이 보이실거예요. 그럼 내리시면 됩니다. 물론 말씀드린 것처럼 기사님께 말씀드리는 방법이 좋기는 하지만요. 자! 이제 칸쿤 스냅촬영의 메카 '돌핀비치'에 도착을 하셨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플라야델피네스(돌핀비치)'를 둘러보겠습니다.

 '플라야델피네스(돌핀비치)'에 가봐야만하는 또 다른 이유 바로 '칸쿤'명소에서의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서입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저 칸쿤 글귀는 칸쿤에 오면 꼭 가서 기념사진을 찍어야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늦게 가시면 줄이 정말 장난이 아니랍니다. 저희가 좀 부지런히 빨리 이동한 이유도 바로 이것때문인데요.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약 10분 저희도 줄을 섰답니다.

 여기는 '비치테라스'입니다. 아까 보여드린 '플라야델피네스'표지판 맞은편에 바로 보이실거예요. 여기 올라가서 바다를 바라보면 정말 멀리까지 보이고 아름답더라구요. 테라스 밑으로 해안가를 따라 쭉 펼쳐진 칸쿤 전통의 오두막들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저희가 간 날은 사실 우기라서 약간 흐리긴 했지만 그래도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비 왔으면 정말 스냅사진도 못찍고 그야말로 기분 망쳤을텐데 그러지 않아서 정말 좋았답니다.^^

 요건 '돌핀비치(플라야델피네스)'로 내려가시기 전에 한 번 쭉 읽어보세요. 그러면 이 곳이 매우 특별하다는 걸 알게되실거예요. 거북이들 보호를 거북이 알들도 보호하고 그 밖에 동물들도 잘 보호되는 곳인거 같아요. 해안가를 거닐다 보시면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보이시죠? 정말 투명하고 깨끗한 칸쿤의 바다~~ 각종 해상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스냅사진촬영을 찍기전에 좀 놀려고 했는데 와이프 머리에 물이 묻으면 낭패라서 그냥 해안가를 거닐며 사진도 찍으면서 무릎까지만 발을 담그고 놀았는데요. 생각보다 차갑지도 않고 정말 놀고 싶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바로 뛰어들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네요. 저희 말고도 2커플 정도(누가 봐도 한국 신혼부부^^)가 저희처럼 스냅사진촬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해외에서 스냅사진촬영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찍어주시는 작가분이나 신혼부부 각자의 차이에 따라 가격대비 마음에 드실 수도 있고 아니실수도 있으므로 시간대비 이득일지는 잘 상의하신 후 결정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아! 그럼 마지막으로 '플라야델피네스(돌핀비치)'에서 만난 동물친구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구아나(?), 도룡뇽(?) 암튼 이 친구들 4마리 정도 봤는데요. 가까이 가면 공격하지 않을까 무서워서 처음엔 멀리서 사진만 찍었는데 나중엔 용기내서 다가가봤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쳐다만 보고 다가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몇 컷 찍었답니다. 가보시면 만나게 되실거예요.

 이렇게 칸쿤 이틀째 오전 일정을 스냅사진촬영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다시 버스 R1 또는 R2를 타고 하얏트지라라 방면으로 가다가 쇼핑을 하러 가야겠어요.^^



posted by 멈출수없는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