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자 나홀로 힐링 여행~~♥

이국적 분위기 물씬나는 에코랜드 - 제주도

제주도는 다들 아시겠지만 이국적인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 중 하난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 하면
에코랜드가 아닌가 싶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자연풍경과
건축물들이 정말 잘어우러져 한 장의
사진을 연상케 하드라구요~~^_^



​​​

에코랜드는 기차를 이용해서 코스를 둘러보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원하는 곳에서 내리셔서 구경하시고 다시 타시거나 원하는 곳에서 내려서 구경하면서 다음 지점까지 여유롭게 걸어가셔도 된답니다!@!



ㅋㅋ이 기차를 타고 이동하시는거랍니다~
기차의 종류는 색깔에 따라 총 7가지나 된답니다. ^^



한칸에 총 6명이 탑승할 수 있는데요.
세 명씩 마주보고 앉아야하니 일행분과
마주보고 앉으시는게 좋아요.

잘못하면 모르는 사람을 쳐다보고 있으면
민망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_^



첫 번째 구역은 에코브리지역입니다^^
특징은 아름다운 호수(?)가 매력적이예요~




저는 너무 자연풍경이 이뻐서 에코랜드 에코브리지역에서 내려 다음 역까지 쭉 걸어왔답니다. ^^

맑고 깨끗한 호수가 마음까지 깨끗하게~~




맑은 하늘과 푸른 벌판^_^
거기다 멋스러운 건물들까지~~~

여기가 다음 역입니다~ 걷다보니 벌써 도착!!



바로 에코랜드 레이크사이드역~~~!!

여기서 다시 탑승해서 다음 역으로 갔답니다^^
다음역으로 그럼 GOGO@@



마치 북유럽의 동산에 올라온 느낌이 들었어요~~~~~ 아!그립네요^^

마지막역은​



에코랜드 라벤더 그린티 로즈역~~~~이였는데요. PASS~~했답니다^^

여운을 남겨놔야 다음에 또 오고싶을거같아서요 ㅋㅋ

약 2시간에서 3시간 정도가 소요되는거같아요~저는 워낙 천천히 둘러보느라 마지막역을 건너 뛰었는데도 2시간이 걸렸거든요~~

더 재밌게 놀고 싶으시다면 입구에서 에코랜드 팜플렛을 받아 보고 천천히 둘러보시면 좋을듯해요~

참고하셔서 에코랜드에서 좋은 추억 쌓으세요^_^




제주도 여행 시 좋은 정보가 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