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자 나홀로 힐링 여행~~♥

유리의 성을 아시나요?^^ 제주도 추천 박물관 중 하나랍니다~~

제주도 여행 중 가본 박물관 중에서 규모,
구성, 다양성에서 가장 괜찮았던 곳이었던
것 같아요~~

처음엔 신데렐라가 막 떠오르면서 유치할거
같아 가기 싫었는데요....가보고 나서 유리의 성
안 왔으면 진짜 후회했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럼 유리의 성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ㅎㅎ



입구는 왠지 평범을 넘어 좀 썰렁할거같은
느낌을 팍팍!! 주죠? ㅎㅎ

그래도 인내하며 들어가 보시죠~~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콩나무가~~~잭과 콩나무에 통아무 ㅋ
잘보이시나요? 유리 조각들이 박혀있어서
야간에 조명을 비추면 반짝여서 더 아름답데요~아쉽게도 저는 주간에 가서 ㅠㅠ



연어가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모습을 표현한 작품인데 정말 생동감 있었어요~~ 잡아먹을뻔(?)
^.^했지만 꾹 참았네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관람 시작이랍니다.
밖에서 보이는 건물은 시작을 알리는
정문 같은거였드라구요~~ㅎ



전부 유리로 만들어졌다는게 안믿어질정도로
정교하고 독특한 작품들이죠?

특히 두번째 나팔부는 악단은 정교함에 귀여움까지~~~^^ 가격은 후덜덜 ..



여긴 동물원 ZONE인가봐요~~
각양각색으로 동물들이 잘표현해놨드라구요.
가격은 묻지마세요~~펀문학적인 금액들의
작품들이 많거든요^^



유리로도 미니어쳐를 만들 수 있었네요~
그저 입이 쩍~~~~~ㅎㅎ
교향악단 옆에서 노래까지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ㅋㅋ



역시 제주도네요~,돌하루망은 없나했는데 ㅎ
이건 아마 국내 작가분이 만드신듯해요~

대부분은 외국작가 작품인듯허드라구요~
이탈리아 쪽이 유명하다고 하드라구요. 곳곳에 작가 소개 등도 대부분 그렇구요.



왕반지 ㅎㅎ
끼지는 못해요.너무 크거든요 ㅋㅋ
그러니 사달라고 하지마세요~~

그럼 이번엔 야외 곶자왈의 작품전시관을 둘러보겠습니다~~곶자왈은 저번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저희를 곶자왈로 초대하는 귀요미들!!
자!들어가보아요~~~



왜 야간이 더 좋다고 하는지 걸어보니 느껴지드라구요~~곳곳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데 상상만으로도 그 아름다움이 예상되었거든요ㅠㅠ

바람이 불명 유리 종이 청아하게 울리는데 종 밑에 많은 편지 문구들이 붙어있어요!

LOVe~~~



너무 많아서 다 올리지도 못하겠네요^^
유리의 성에 걸맞게 많은 유리 작품들이 보이시죠? 마치 이상한나라의 엘리스가 괸기분이었답니다~~^^



곶자왈 여외 전시관을 돌고나오니
아름다운 풍경이 눈에 들어오네요~

공원같기도하면서 구성된 아이들이 대부분 유리로 되어있네요^^ 역시 유리의 성

제주도 여행지 중에서 야간에 꼭 가보셔야 할 박물관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기호에 따라 다를 수도있지만요~~~

사진찍고 천천히 둘러보니 약 2시간 이상 소요되드라구요~~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