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고삽시다!!잠시라도~~

안녕하세요 역대 5연승 모음, 대국민 토크쇼!!

2010년 11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월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국민의 고민을 풀어주는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역대 5연승 주인공들의 사연을 모아보았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막강한 MC군단인 신동엽, 이영자, 컬투(정찬우, 김태균)의 맛깔난 진행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재밌는 사연부터 감동스러운 내용의 사연까지 그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그럼 한 번 만나 보실까요?^^


1. 저 여자 맞아요! 남자 목소리 여대생 편

 방송일정 - 2011년 10월 24일(1승)

 회차정보 - 47회 ~ 52회

 득표수 - 116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방영하고 1년이 다되어서 처음으로 탄생한 5연승이였지요. 외모는 누가봐도 어여쁜 여대생의 모습을 하고 있는 주인공, 하지만 그녀의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말과 동시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되었지요. 목소리 때문에 그동안 겪었던 웃지못할 사연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목소리 때문에 신원을 믿지 못해 간단한 확인절차만 필요한 일들도 각종 서류를 보내 확인을 거쳐야 하는 일이 비일비재했고, 주위의 오해의 시선도 항상 따라다녀 말하기조차 불편했다고 하네요. 고민에 얼마나 공감하는지 득표수가 증명을 해주었네요. 그리고 당당히 5연승 상금 천만원의 첫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남자 목소리로 많은 맘고생에 대한 조그마한 보상이 아니었나 싶더라구요. 지금은 성우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시라고 하네요. 정말 훌륭한 성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2. 5남매 육아 스트레스

 방송일정 - 2012년 1월 24일(1승)

 회차정보 - 59회 ~ 63회

 득표수 - 121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두 번째 5연승 달성의 주인공은 당시 14살의 정현호 군이었는데요. 초등학생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친구들과 놀지도 못하고 동생들을 돌보드라 매일 매일이 스트레스라는 고민의 주인공, 얼굴도 잘생긴데다가 어른스러워서 더욱 재밌었던 편이었던 것같습니다. 얼마나 육아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엄마의 배가 커진거 같으면 동생이 또 생기는 거 아닌가 할 정도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했을 정도였지요. 그리고 정말 육아를 도맡아서 하는지 실험한 기저귀 갈기 역시 수준급의 실력을 보여줘 방청객들도 놀랐을 정도였었지요. 12살, 4살, 3살, 4개월의 동생들을 돌보느라 자기 시간이 없는 정현호 군에게 1등을 하면서 자기만의 시간이 예전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주어졌겠네요.


3. 46kg의 감옥

 방송일정 - 2012년 6월 25일(1승)

 회차정보 - 81회 ~ 85회

 득표수 - 141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세 번째 5연승 달성의 주인공은 30kg의 감량후에도 계속되는 다이어트 압박이 고민인 주인공이었습니다. 오로지 남편때문에 무려 30kg을 감량한 주인공은 이후에도 46kg을 유지하기 위해 아침에는 저지방 우유와 다이어트용 시리얼, 점심에는 밥 반공기와 기름기 쫙 뺀 반찬 거기에 저녁은 아예 먹지를 않는 다고 말해 충격을 주었지요. 결혼 이후에도 끊임없이 살을 빼라는 남편의 압박이 주인공을 다이어트의 감옥으로 몰아넣었지 않았나 합니다.(개인의 취향과 당사자의 의견은 다를 수 있으므로 뭐라 논하긴 어렵네요.) 당시 게스트로 출연한 여자 게스트들도 경악을 할 정도였던 고민, 결국엔 141표라는 엄청난 득표를 얻으며 우승을 차지했던 사연이었습니다. 


4-1. 정말 좋은 남편인데 말끝마다 욕을 해요

 방송일정 - 2012년 12월 3일(1승)

 회차정보 - 99회 ~ 103회

 득표수 - 135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네 번째 5연승은 공동으로 수상을 하였답니다. 공동 우승자 중 첫 번째는 말끝마다 욕을 하는 남편이 고민인 주인공이었는데요. 주인공에게 쌍욕을 한다는 남편, 하지만 이것 외에는 정말 완벽한 남편. 26살의 어린 주인공 처음에 남편의 욕을 듣고 웃어준것이 시작이 되어 지금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욕을 좋아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남편과 그렇지 않다는 고민 주인공의 의견차이는 방송에서 수없이 터진 '삐~삐삐~삐삐삐'소리만 들어도 심각한 수준이었답니다.(개인의 취향과 당사자의 의견은 다를 수 있으므로 뭐라 단정짓기는 어렵지만..)이런 남편에게 진심을 전하고자 주인공이 자필로 쓴 편지를 읽어 마음을 전했고 이에 남편도 고치겠다는 마음을 내비쳤었는데요. 지금은 행복하게 잘 살고 계실거라 믿어요.!!


4-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방송일정 - 2012년 12월 3일(1승)

 회차정보 - 99회 ~ 103회

 득표수 - 135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네 번째 공동 5연승 두번 째 고민은 정말 두 가지 감정이 섞여 눈물을 많이 흘리며 보았던 사연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착해도 너무 착한 아버지의 도를 넘은(?) 선행으로 지금도 힘들게 힘들게 살아가는 가족들, 하지만 지금도 계속되는 아버지의 선행이 고민인 딸의 사연. 아버지를 닮아 주인공 역시 너무 착한 마음씨를 가졌었지요. 그런 아버지에게 화도 내지 않고 하는게 '아버지'이기 때문이라고 말할 때 정말 눈물을 멈출 수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주인공이 몇 년간 모은 돈도 결국엔 아버지가 다른 사람을 돕는데 써버렸을 정도로 정말 지나친 선행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행복하게 잘 살고 계시길 응원합니다!!


5. 태어날 때부터 눈이 파란 엄마와 딸

 방송일정 - 2013년 3월 11일(1승)

 회차정보 - 112회 ~ 116회

 득표수 - 133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여섯 번째 5연승의 주인공은 초은이 엄마의 사연이었답니다. 태어날 때부터 파란을 눈을 가지고 태어난 초은이 엄마와 초은이, 초은이 엄마는 자신도 남들도 잘못된 시선때문에 힘들었는데 이쁜 딸 초은이도 파란 눈을 가지고 태어나 사람들의 잘못된 시선을 받아 가슴이 아프다는 고민이었는데요. 단지 멜라닌 색소가 부족해 그런 것뿐인데 주변의 오해를 받는 초은이를 보면 가슴일 미어지셨을 거예요. 이 고민은 정말 많은 교훈을 준 사연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잘못된 인식과 행동이 다른 사람에겐 평생 지울 수 없는 상처가 될 수 있음을 알려준 것이죠. 초은이네 가족이 세상의 잘못된 시선 없이 행복하게 사시기를 응원합니다!!^^


6. 매일 우리 신혼집에 와서 놀고! 먹고! 자는! 처제

 방송일정 - 2015년 2월 9일(1승)

 회차정보 - 211회 ~ 215회

 득표수 - 138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매일 언니네 신혼집에 가서 신혼부부의 사랑을 방해하는 처제가 고민이라는 주인공. 부부의 침대에서 같이 잠을 자고, 화장실에서 볼 일 볼때 문을 열고 일을 보는 등 민폐처제라는 수식어를 받기 까지 했는데요. 언니를 너무 좋아해서 계속 가게된다고 말하는 처제 하지만 이게 고민인 주인공(매형). 나름에 입장이 있었으나 결국엔 새로운 1승을 차지하며 많은 이들이 고민이라고 인정하게 된 사연이었습니다. 그리고 방송 이후 부부생활을 존중해 주려고 나름대로 노력한다고 말해 많은 이들이 안심(?)을 하게 하기도 했답니다. 


7. 불사조 남편

 방송일정 - 2015년 8월 10일(1승)

 회차정보 - 237회 ~ 241회

 득표수 - 172표

(출처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말도 안되는 무모한 짓을 계속하는 남편이 고민이라는 주인공, 자신이 불사조라도 된다고 생각을 하는 듯했는데요. 어쩌면 철부지 같기도 한 이 남편은 왕복 8차선 도로에 눕기, 한겨울 입수, 단독주택 옥상에서 뛰어내리기 등 무모함에 끝을 보여주는 일화들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는데요. 수호천사가 자신을 지켜주는 것 같다라고 말해 정말 어린아이(?) 같아 보이기 까지 했었지요. 마침 자신의 생일에 5연승을 달성한 불사조 남편은 이제는 평범하게 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정말 이제는 평범한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끄시길 응원합니다.!!


내용에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구요. 잘못된 부분이나 포함되어야 하는데 빠진 5연승 주인공이 있다면 말씀 주시면 참고하여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