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고삽시다!!잠시라도~~

런닝맨 해외편 - 재밌는 해외 특집 편

날이 갈수록 재미와 인기를 더해가는 런닝맨~~그 중에서도 오늘은 해외 특집 편을 소개해 드릴께요. 런닝맨의 전세계적 인기를 느낄 수 있는 해외편은 그야말로 스펙타클(?)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해외편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벌써 285회에 달하는 만큼 기억이 가물가물 하시죠? 그래서 모아보았습니다. 런닝맨 해외 촬영 편~!!런닝맨 해외편을 보면 런닝맨의 해외 인기도를 알 수 있는데요. 많은 외국인분들의 열기와 함께 런닝맨 멤버 중 누가 가장 HOT!!한지를 볼 수 있는 런닝맨 해외편~~!! 다시 한 번 보시고 어떤 편이 가장 재밌었는지 확인해볼까요!!

1. 런닝맨 50회(태국 특집 제1탄) ~ 런닝맨 51회(태국 특집 제2탄)

 특별 출연 - 김민정, 닉쿤

 방송일 : 2011년 07월 3일 ~ 2011년 07월 10일

(출처 - SBS 런닝맨)

 런닝맨 멤버들이 태국에서 펼친 스펙타클 로드 레이스!! 육해공을 넘나들며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미션을 완수하는 멤버들~~하지만 멤버들을 깜짝 놀래킬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지요. 바로 상금이 사라져 버린것입니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파타야 수상시장을 무대로 펼쳐지는 범인 색출 작전!! 유재석, 김종국(꾹이), 지석진(왕코), 하하, 개리, 송지효(멍지), 이광수(기린), 김민정, 닉쿤 이들 중에 범인이 숨어있는데요. 서로를 믿지 못하는 런닝맨들 사이에서 이 심리를 이용하여 교묘히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미션을 완성하려는 범인은 누구였을까요? 그리고 광고에서도 나왔던 닉쿤의 가족들이 깜짝 출연을 하여 그 재미를 더해준 해외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런닝맨의 해외 인기를 실감하게 되지요.


2. 런닝맨 61회(중국 북경 특집 제1탄) ~ 런닝맨 62회(중국 북경 특집 제2탄)

 특별출연 - 김주혁, 이연희, 강지영

 방송일 : 2011년 09월 18일 ~ 2011년 09월 25일

(출처 - SBS 런닝맨)

배우 김주혁&이연희, 카라 강지영이 출연했던 중국 북경 편입니다. 만리장성에서 시작된 그들의 레이스~~ 미션 중 세계 최초(?)로 만리장성 아래로 제기를 떨어뜨린 멤버들 그리고 천자문 외우기, 가위바위보 등의 미션의 향연이 펼쳐지는데요. 가장 먼저 미션을 완수하고 만리장성에서 내려온 팀은 어떤 팀이었을까요? 이번에도 역시 상금을 쟁취하기 위한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스펙타클한 레이스가 펼쳐지는데요. 그리고 다음날 기상과 함꼐 펼쳐진 기상천외한 레이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민망, 폭소를 자아내는 런닝맨만의 레이스!! 그리고 반전의 결말은 무엇이었을까요?


3. 런닝맨 72회(홍콩 특집 제1탄) ~ 런닝맨 73회(홍콩 특집 제2탄)

 특별출연 - 이민정, 정용화, 성룡

 방송일 : 2011년 12월 11일 ~ 2011년 12월 18일

(출처 - SBS 런닝맨)

전설적인 중국의 액션 배우 성룡 형님이 특별 출연을 해서 더욱 재미를 더한 홍콩 특집편 기억나시죠? 거기에 이민정과 정용화가 함께해서 재미를 한껏 더해주었지요. 성룡 형님이 런닝맨 멤버들에게 준 어마어마한 미션!! 이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멤버들은 쉴틈없이 뛰어다니는데요. 홍콩의 명소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레이스가 펼쳐집니다. 생각지도 못한 유명 중국 노래 원어로 따라하기!! 정말 대단했지요. '구룡의 전설'을 푸는 행운의 멤버는 누가 될까요? 멤버들의 심리전은 더해가고 9개의 메달 중 진짜 메달을 차지하여 성룡 형님의 미션을 완수할 멤버는 누구? 유재석, 김종국(꾹이), 지석진(왕코), 하하, 개리, 송지효(멍지), 이광수(기린), 아니면 게스트 이민정, 정용화? 누가 차지했을까요?


4. 런닝맨 133회(마카오 특집 편) ~ 런닝맨 134회(베트남 특집 편) ~ 런닝맨 136회(베트남 특집 편)

 특별출연 - 이동욱, 한혜진

 방송일 : 2013년 02월 17일 ~ 2013년 02월 23일, 2013년 03월 10일

(출처 - SBS 런닝맨)

아홉 개의 검!! 그 레이스의 시작은 바로,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마카오에 도착하자마자 눈뜰 새 없이 시작되는 숨막히는 레이스가 시작되는데요. 세계에서 10번째로 높다는 마카오 타워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베트남 하노이로 가서 또 다른 기상천외한 미션들을 수행하는 멤버들은 그야말로 녹초가 되는데요. 그리고 각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능력(?)이 재미와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과연 마지막 최후의 승자는 누가될까요? 엄청난 특전의 주인공은? 유재석, 김종국(꾹이), 지석진(왕코), 하하, 개리, 송지효(멍지), 이광수(기린), 아니면 게스트 이동욱, 한혜진? 누가 차지했을까요?


5. 런닝맨 188회(호주 특집 제1탄) ~ 런닝맨 189회(호주 특집 제2탄), 런닝맨 191회(호주 특집 제3탄)

 특별출연 - 비, 김우빈

 방송일 : 2014년 03월 9일 ~ 2014년 03월 16일, 2014년 03월 30일

(출처 - SBS 런닝맨)

오랫만에 돌아온 해외 특집 편, 호주 특집!! 캥거루, 코알라와 함께하는 미션에서부터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종횡무진 레이스가 펼쳐지는데요. 거기에 셀프카메라에 담긴 영상이 웃음을 절로 나게하내요. 과연 이 모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잃어버린 보물을 갖게 되는 멤버는 누가될까요? 오랜만에 얼굴을 비친 가수 비와 대세 배우 김우빈이 함꼐한 이번 해외 특집편에서 과연 멤버들을 두 명의 게스트를 이기고 최종우승을 차지하여 멤버들에 저력을 보여주었을까요? 아니면 굴욕을 맛보았을까요? 대자연의 아름다운 나라 호주에서 펼쳐진 기상천외한 미션들로 레이스를 더욱 박진감 넘치게 해준 특별한 해외 편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