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티스토리 광고 수입원리 - 10ping(텐핑)

새로운 광고 수입원으로 자리매김한지 조금 시일이 지났으나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소개도 해드리고 정보도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제 블로그는 수익을 위하여 만들어진 블로그가 아니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것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 티스토리 새로운 광고 수입원인 10ping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안지는 조금 되었지만 이용하지 않다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직접 해보고 작성드리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따라해보세요.!!

먼저 티스토리에 접속하세요. 그런 다음 관리자 메뉴로 들어가 주신 후 프러그인 탭에 있는 플러그인 설정을 클릭하세요. 해당 페이지는 데스크탑 용의 스샷입니다. 모바일용으로는 안되니 참고하시구요. 

이후, 나타나는 플러그인 창에서 분류 - 수익/ 텐핑(모바일용)을 클릭하거나 설정을 눌러준다. 설정은 우측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하셔도 되니 편하신 조건에 맞춰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은 빨간색 선이 있는 텐핑 바로가기를 클리하세요. 위와 같이 하셔도 되고 텐핑 홈페이지를 검색하신 후 접속하셔도 되는데요. 광고 삽입을 편하게 하시려면 위의 방법대로 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텐핑 홈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텐핑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아래와 같이 10ping은 회원가입이 매우 간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니 회원가입이 매우 빠릅니다.

템핑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간단한 절차를 걸쳐 회원가입을 하세요. 휴대폰 번호를 작성 후 인증번호를 요청하시면 1분 내에 인증번호가 핸드폰으로 전송됩니다. 그러면 회원 가입이 끝납니다.(가끔 인증번호가 안온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다는 글을 보았으나 이는 극히 드문 경우 같습니다.)

 회원 가입을 마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이때 왼쪽 화면에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 모양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빨간색으로 밑줄 그은 소문박스를 클릭하세요.

위에 표시된 코드가 보이시죠. 이 부분을 전체 복사하세요.

복사하신 후에 티스토리로 돌아와서 관리자 메뉴의 플러그인 탭의 텐핑(모바일용)으로 들어가셔서 광고토드 삽입 부분에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저장을 눌러주시면 얼마 지나지 않아 광고가 삽입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에 처음 해보았기에 아직 수익이라든지 클릭 수 등은 스샷하여 보여드릴게 없네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정책에 따라 광고를 삽인할 수 있는 숫자가 지정되어 있으니 잘못하여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그리고 위의 내용은 급하게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아 신속히 하다보니 약간 내용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댓글을 남겨 주시면 확인하여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