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임스본드 편 다시보기!!~

웃고삽시다!!잠시라도~~ 2016. 1. 17. 12:19

다시봐도 재밌는 런닝맨~ 하지만 더 재밌게 보기 위해 저는 구분해서 다시본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런닝맨의 카이저소제, 유재석 씨의 활약이 그야말로 돋보이는 유임소본드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임스본드의 시작은 2011년, 지금으로부터 무려 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요. 소심하고 겁많은 유재석이 엄청난 무기(?)를 손에 넣으면서 그의 능력을 200% 업그레이드 시켜 엄청난 활약을 하게 된답니다. 그 엄청난 무기(?)가 무엇인지 모두들 아시나요?? 맞습니다. 그것은 바로 '물총(Squirt Gun)'입니다. 물총이 무슨 대단한 무기냐구요?? 그럼 유임스본드의 탄생부터 쭈욱~~ 살펴보겠습니다. 


1. 유임스본드 1편 - 유임스본드의 탄생

 이번 런닝맨 촬영장소는 서울에 대형 종합병원.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멤버들은 그들의 적인 게스트를 열심히 찾기 시작한답니다. 근데 한참이 지나도록 멤버들은 게스트의 존재를 파악하지 못하는데요. 게스트의 존재에 대해 의견이 분분해지고, 종합병원이 촬영지라는 점에 멤버들은 병원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게스트 물망에 올리는데요. 이렇게 근거 없는 추측이 계속 되고 있을 무렵, 유재석은 작은 방에서 뜻밖의 비밀지령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에게는 무기(?)가 주어지는데요. 바로 '물총'이죠!! 이로써 유임스본드가 탄생하게 됩니다. 미션 성공 시 단독으로 런닝볼을 받게 되는 엄청난 기회가 주어진 것입니다. 하지만 멤버들이 모르게 비밀스럽게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요. 과연 유임스본드는 미션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출처 - sbs)

유임스본드로 충분한 웃음을 줬는데요. 바로 이어지는 두번째 런닝볼을 걸고 벌어지는 2라운드도 그 재미를 더해주었답니다. '종합벼원' 콩트와 스트레스 지수 측정하기 등이었는데요. 여기서 유재석이 김종국에게 엄청난 굴욕을 당하는 헤프닝이 벌어지지요. 뭔지 궁금하시지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신다면 지금 바로 다시보기하러 가실 타이밍이랍니다.

회차정보: 런닝맨 38회 (2011년 04월 10일)

출연자(게스트): 없음 


2. 유임스본드 2편 - 다시 돌아온 유임스본드

 어느날 저녁, 갑자기 제작진은 각각의 죄(?)를 범한 멤버들을 체포하여 독방에 감금하는데요. 당황스러운 상황에 멤버들은 모두 패닉에 빠집니다. 그리고 각자 탈출을 하여 미션을 성공하기위해 노력하는데요. 하지만 이것은 모든 것을 위한 스토리에 불과했답니다.기억하시나요? 작년 4월,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엄청난 반전을 보여주었던 유임스본드가 1년만에 다시 돌아온것입니다. 이번에도 홀리듯 비밀의 방으로 향하게 된 유재석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션을 받게 됩니다. 유임스본드 1편에서는 투명한 물이었다면 이번엔 유재석을 뜻하는 초록색 물감을 섞어 이름표에 쏴야 아웃이 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에게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진 것이죠. 거기다가 그곳을 탈출할 수 있는 지도를 찾아 멤버들이 탈출을 하면 유재석은 미션에 실패하게 되어있지요. 과연 이번에는 멤버들이 눈치를 채고 유재석을 아웃 시킬 수 있을 까요??

(출처 - sbs)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능력자의 재탈옥, 그리고 각 멤버들의 죄목이 민망하면서도 재미를 북돋아 준답니다. 과연 유임스본드는 이번에도 모든 멤버들을 속이고 우승했을까요? 기억나시나요? 건물 밖으로 유유히 걸어나가던 멤버는 과연....그리고 그를 향해 무엇이라 소리쳤을까요?~~~ 확인해보세요!!

회차정보: 런닝맨 91회 (2012년 04월 22일)

출연자(게스트): 없음 


3. 유임스본드 3편 - 후계자 편

2011년 4월 10일 그 시작을 알린 유임스본드, 이후 1년이 지나 다시 돌아온 유임스본드 2편(2012년 04월 22일). 그리고 2015년 또다시 나타난 유임스본드, 하지만 이번에는 유임스본드가 직접 활약할 수 없는데요. 나이를 먹어서 007도 세대 교체가 필요한 시기인거 같다는 제작진(?)의 판단 때문인지 그의 후계자를 선발하고 능력을 전수하는 유임스본드 편이랍니다. 과연 누가 제1대 007 유임스본드의 뒤를 이을 후계자로 뽑힐까요? 런닝맨의 막강 능력자 김종국? 런닝맨 홍일점 에이스 송지효? 런닝맨 뜬금 능력자이자 제1대, 제2대 최강자 강개리? 런닝맨 최고령자이자 최약체 지석진? 런닝맨 배신의 아이콘 하하? 아니면 런닝맨 아시아프린스 기린 이광수?? 과연 누굴까요?~~

 (출처 - sbs)

하지만 이곳은 배신과 음모가 판을 치는 런닝맨~~스승도 후계자도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지요. 과연 런닝맨 후계자는 무사히 미션을 완수하고 제2대 유임스본드로 등극할 수 있을까요? 스릴과 반전이 기대되시죠? 그게 바로 런닝맨의 묘미지요. 다시보기 하셔서 웃음도 찾으시고 즐거운 여가 시간 보내세요.

회차정보: 런닝맨 231회 (2015년 01월 25일)

출연자(게스트): 없음 


이 밖에도 좀비레이스, 분노바이러스, 어벤져스 편에서 물총이 사용되기는 했으나, 유임스본드와는 별개의 구성이므로 유임스본드 레전드 편에는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그건 다음에 카테고리 별로 구분할 때 물총 편으로 종합해서 넣어야 될거같아요. 이번 주제는 '유임스본드'니까요. 유느님은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았어요. 제작진의 아이디어도 빛났지만 소심한 유임스본드에게 엄청난 미션을 주어 그 긴장감을 더욱 고조 시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심심하고 할것 없는 날 또는 잠이 오시지 않는 날 다시 한번 보시면 재밌는 유임스본드 레전드 편이었습니다.




posted by 멈출수없는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