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Tip!!

[돈버는 앱]걷는 것만으로 캐시가 쌓이는 앱, 캐시워크!!~

앱테크, 돈버는앱 등 많은 분들이 많은 시간이나 큰 활동없이 부업(?)개념으로 조금의 돈이라도 더 벌기위해 고심하실텐데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였답니다. 출석체크로 캐시를 쌓는 앱, 게임을 통해 캐시를 쌓는 앱 등 다양한 앱을 다운받아서 해보았는데요. 대부분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하고 있는 앱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캐시워크(cashwalk)'라는 앱입니다. '캐시워크'는 걸음 수 만큼 캐시가 쌓이는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그럼 '캐시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워크'는 몇분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그리고 칼로리 소모량은 얼마나 되는지를 보여주는데요. 일종의 만보기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거같아요. 100걸음당 1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가 생기는데요. 이 보물상자를 클릭하면 우측하단부의 캐시에 차곡차곡 캐시가 쌓인답니다. 하지만, 100걸음당 1캐시가 너무 적다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왜냐하면 '캐시워크'는 10,000걸음으로 100캐시까지만 적립이 가능하거든요. 물론 10,000걸음을 넘어도 측정은 계속되지만 보물상자는 더이상 생성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캐시워치를 같이 사용하게 되면 20,000걸음까지 적립이 가능하긴 합니다.)

'캐시워크'로 자신의 걷기 순위를 볼 수 도 있구요. 친구나 지인분들이 캐시워크에 등록되어 계시다면 해당 그룹 내 랭킹도 확인할 수 있어서 재미를 더할수 있으세요. 

 그리고 어느정도 캐시가 쌓이게 되시면 '쇼핑'을 하실 수 있는데요. 쇼핑 카테고리는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문화생활, 기타가 있습니다. 

 어느정도 캐시를 쌓아서 쇼핑을 하시는 것보다 자신의 운을 믿으시는 분들은 '뽑기'를 하실 수도 있는데요. '쇼핑'에서 캐시로 구매하시는 거에 비해 캐시는 조금 들지만 당첨이 되어야 획득 할 수 있으세요. 

 비슷한 앱들 처럼 무료로 캐시를 빠르게 적립할 수 도 있는데요. '무료 캐시적립'을 클릭하시면 다른 앱을 다운받거나 다운받아서 실행하거나 등의 일정 수행사항을 완료하시면 정해진 캐시를 받으실 수도 있으세요.

 그리고 '친구와 함께걷기'는 친구를 초대하시면 캐시를 획득하실 수 도 있으시답니다. 초대 인원은 제한이 100명 입니다.

'뽑기'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방금 당첨되신분들이 뜨는데요. 저는 꽝손이라 뽑기는 해보지 않았어요. 차곡차곡 모아서 '쇼핑'목록에서 구매할려구요.

 '캐시워크(cashwalk)'는 많이 움직이는 활동 또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요. 아! 가장 중요한 것은 적립된 캐시의 유효기간은 적립 시점부터 1년입니다. 

 단, 캐시워크는 안드로이드는 안되고 ios만 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만 가능하실거예요. 딱히 뭔가를 해야하는 것 없이 하루 종일 생활하다가 집에와서 밤 12시가 되기 전에 보물상자를 클릭만 해주시면 되니 전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밤 12시가 넘으면 걸음이 초기화되고 클릭하지 못한 쌓였던 보물상자가 초기화되니 밤 12시 전에 꼭 체크를 해줘야하는게 불편함이라면 불편함이지만요. 장단점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맞는 앱이 아닌가 생각되요.

아! 만약에 캐시워크를 하게 되시면 추천인, 도화선 ~~~~~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