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평가!!

게국지 - 안면도 맛집 탐방

가을이 오려고 해서 그런지
요즘 영 기분도 꿀꿀하고 힘도안나네요...

그래서 기분전환도 할겸 무작정 떠났답니다~
생각없이 가다보니 서해 안면도에 도착했네요ㅎ

근데 아침을 허술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에서 밥 좀 먹으라고 요동을 치네요 ㅎㅎㅎ

그래서 급하게 인근 맛집을 검색했는데~~
게국지(?)......넌 뭐니???

뭔지도 궁금하고 맛있을거같아 바로 GOGO!!



검색에서 가장 많이 뜨길래 망설임없이
여기로 왔답니다~~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고민할 시간이 없었거든요ㅎ


큰 도로 옆에 있고 주차장도 넓은게
시작이 좋드라구요~~^^



사람이 북적북적한걸 보니 안심~~
맛집은 원래 붐벼야 제맛이줘



메뉴와 가격은 굳이 설명드리지 못하네요...
너무 배가고파서 못 찍었거든요...

어쨋든 제가 시킨건 목적에 맞게
게국지~~~~~~^^



보이시나요?? 요게 바로 게국지랍니다!!

여기서 저처럼 게국지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약간의 설명을 드리자면요!!

게국지는 충청남도의 향토음식으로
​김치의 일종​이라네요~~

신기하죠?? 그럼이제 먹어볼까요^^



보시다시피 김치, 게, 조개, 각종 해산물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있네요~~^^

아쉽게도 점심이었고 차를 가져갔기에
술을 같이 못한게 아쉬웠어요~~
술안주로 좋은 얼큰한 맛이었는데 말이죠ㅠㅠ

어찌됬든 제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는
접근성 - ⭐️⭐️⭐️⭐️
인테리어 - ⭐️⭐️⭐️
맛 - ⭐️⭐️⭐️⭐️
서비스 - ⭐️⭐️⭐️
가격 - ⭐️⭐️.5

였답니다^^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타인의 느낌과 다를 수 있으니 너무 신경쓰진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