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에스인베스트먼트'주가 흐름~~~!!

금일 현재(2016.12.22 / 13:10분 기준)증권 시장에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종목들 중에 신규상장한지 얼마 되지 않은 '티에스인베스트먼트'라는 종목이 상승세를 보이며 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되고 있는데요. '티에스인베스트먼트'는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로 2008년 2월 14일에 설립하여 창업자•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그러다 2016년 12월 코스닥에 상장을 했는데요. 정확하게는 2016년 12월 15일입니다. 먼저 지금까지의 주가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


상장 첫날에도 상한가를 상장 다음날에도 큰폭의 상승을 보였으며 상장 후 3거래일 상승 그러다 20일/21일 약간 주춤하다가 금일 현재 다시 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되고 있는데요. 금일만 보아도 전일 대비 29.83% 상승하여 거래되고 있네요. 현재까지는 상장 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현재 장 마감된 것이 아니므로 좀 더 지켜보아야 하겠지만 말입니다. 그렇다면 금일 급등에는 무슨 이슈나 기대감 등이 있는 것일까요?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이슈를 살펴보니 내년에 바이오•의료•IT 등에 약 500억원 이상 투자 계획을 밝혔는데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한 것이라는 내용이 보이네요. (올해에도 약 350억원은 투자한데 이어) 아마 위 내용에 대한 기대감이 금일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데 작용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타 이슈나 기대감 또는 알수없는 상승일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현재 좋은 흐름을 지속적으로 이어가주길 기대하며 타 종목들도 좋은 흐름 보여주어 많은 소액투자자자(주주)분들에게 큰 기쁨을 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위의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 글은 주식을 권유하고자 적성된 글이 아니며, 또한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