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트론'주가 흐름~~~~!!

금일 현재(2016.12.21일 11:16분 기준) 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되고 있는 컴퓨터 제조업체 '이트론(096040)'이라는 종목이 보이는데요. '이트론'은 임베디드 그래픽 소프트웨어 개발•판매 및 모바일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1999년 11월 8일 설립되었으며 2008년 1월 25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전일 대비 현재 주가가 많이 상승하여 거래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금일 11:16분 기준) 현재 전일 대비 약 29.79%상승하여 549원에 거래되고 있네요. 이는 전일 주가와 비교하면 약 126원 상승한 것입니다. (참고로 이트론 52주 최고가는 1,485원이며 52주 최저가는 371원 입니다.) 뿐만아니라 전일 대비 거래량도 늘었네요. 각자 보는 기준점에 따라 다르겠으나 52주 최고가에서 본다면 아직 더 올라야할테구요. 52주 최저가 대비해서 본다면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고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어찌되었든 금일 현재 주식시장에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이트론' 무슨 이슈가 있는걸까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이슈를 보니 이트론은 글로벌 통신장비 선두업체와 유무선 통신 엑세스 전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했가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일 공시를 보면 기명식 보통주 유상증자 최종발행가액을 주당 314원으로 확정했다고 공시한 내용이 보입니다. 그리고 19일 이노그리드가 이트론과 함께 조달청과 선박 해양 플랜트연구소에서 발주를 한 초고속 해상무선통신 시험망 구축사업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국산 CCA공급 한다고 밝힌 이슈가 보입니다.
어떤 이슈나 기대감에 의한 상승인지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금일 이슈가 영향을 준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타 이슈나 기대감 등에 의한 것일 수도 있지만요. 어찌되었든 아직 장을 마감하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좋은 흐름 보여주길 바랍니다. 하여 많은 소액투자자(주주)분들에게 큰 기쁨 주기를 바랍니다.

**위 내용 중 일부 사실과 다른 내용이나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 글은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아닙니다. 뿐만아니라 주식을 권유하는 글도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