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사료'주가 흐름~~!!

금일 현재(2016.12.19 / 10:32분 기준)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되고 있는 종목이 있는데요. 바로 '한일사료'입니다. '한일사료'는 배합사료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업체로서 1968년 11월에 설립된후 1994년 11월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이런 '한일사료'가 현재 시장에서 매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현재 '한일사료'의 주가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직 장 초반이지만 현재(12월19일 10:33분 기준) 전일 주가 대비 29.89%상승하며 3,02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일사료'의 52주 최고가는 4,010원이며 52주 최저가는 1,615원 입니다. 즉, 전고점 대비 아직 저가가 높다고는 할 수 없으나 52주 최저가 대비해 보면 좋은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뿐만아니라 앞으로 지금과 같은 흐름을 계속 이어간다면 52주 최고가를 갱신하지 말라는 법도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이러한 상승흐름에는 어떤 요인이나 기대감때문일까요? 최근 이슈 및 공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금일 현재 좋은 흐름을 보이는 것은 아마도 AI(조류인플루엔자)가 확산됨에 따라 정부가 15일 단계를 "경계"에서 "심각"으로 격상함에 따라서 반사이익에 대한 기대감이 영향을 준 것이 아닐까하는데요. AI 발생때마다 수혜주로 거론되었기도 했었기 때문인데요. 아니면 최근 12월 114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 이슈 또는 최대주주 변경 이슈 등이 영향을 주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알수 없는 흐름이거나 다른 이슈나 기대감에 의한 상승 후름일 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장 초반이므로 금일 현재 좋은 흐름을 계속 이어나갈지는 계속 지켜봐야하겠으나 좋은 흐름을 계속 이어나가 많은 소액투자자(주주)분들에게 큰 기쁨을 주길 바라며 타종목들도 좋은 흐름 보여 주길 기대합니다.

**위의 내용 중 일부 사실과 다르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