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센츄리'주가 행보는?~~

금일 현재 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 중인 '골든센츄리', '골든센츄리'는 2012년 5월 4일 설립한 부동산 임대 등 기타 부동산을 임대하는 업체인데요. '선강퉁'이 다음달 5일 시행한다는 소식에 급등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며 거래 중인데요. (선강퉁 - 해외투자자들이 중국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것을 말함.) ㅇ러 인해 '골든센츄리'뿐만아니라 국내에 상장한 중국기업들의 주가도 좋은 흐름을 보이는 중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웨이포트, 크리스탈신소재, 헝셩그룹 등도 현재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13:19분 현재 전일 대비 10%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웨이포트는 약 27%, 크리스탈신소재는 약 14%, 헝셩그룹은 약 16%) 그렇다면 전일대비 '골든센츄리'주가 변화를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13:13분 기준] 전일 종가 5,000원에서 현재 6,500원에 거래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전일 대비 1,500원 주가가 상승한 것인데요. 2거래일 연속 상승 중이므로 좋은 흐름을 보이는 중이라 볼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보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요. (52주 최고가가 7,620원 / 52주 최저가가 3,605원이었으므로 시각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거래량도 전일 대비 많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일 거래량이 약 1,594,478 --> 금일 현재 약 8,612,853이니 약 5배 이상 증가했네요. 그렇다면 '선강퉁'시행 이슈 외엔 다른 이슈가 없는 것인지 최근 관련 이슈나 공시를 좀 더 봐보겠습니다.​


최근 공시로 11월 25일자 공시가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종속회사의 토지(유형자산)취득결정 공시 - 휠 생산 설비 확충을 위하여 신규공장 건설을 위하여 취득하기로 결정했다는 공시이네요. 취득예정일은 2017년 2월 23일이라고 합니다.
물론 '선강퉁', 위의 공시 외에 다른 이슈나 기대감에 의하여 주가가 움직였을 수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금일 현재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후름 보여주길 바라며 타 종목들도 좋은 흐름을 보여주어 많은 소액투자자 및 주주분들에게 기쁨을 주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꼭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글은 주식을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뿐만아니라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