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엔에스브이'주가 흐름~~~~

어제에 이어 2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엔에스브이', 오전장 현재 급등하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엔에스브이'는 1984년 4월 1일 설립한 후 2009년에 상장한 산업용 메뉴얼 밸브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그렇다면 어제와 오늘 현재 주가의 흐름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0:13분 기준] 전일에도 29.95%상승하며 장을 마감했었는데요. 현재에도 29.90%상승흐름을 보이며 현재 3,410원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일과 금일 현재 주가 상승으로만 약 1,390원 오른 것인데요. 저점에서 보면 많이 오른 주가라고 볼 수 있지만 고점 기준에서 보면 아직도 많이 하락한 주가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52주 최고가가 9,990원 / 52주 최저가가 1,840원 이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시가총액은 약 428억] 그런데 주가가 많이 하락하여 상승 국면으로 돌아선것인지 아니면 어떤 모멘텀에 의한 상승인지 궁금한데요.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번달 주요 공시를 살펴보았는데요. 유상증자 결정, 전환사채권발행결정, 상호변경 등이 보입니다. 처음으로 눈에 띈 공시는 상호변경인데요. 왜냐하면 상호변경 이슈로 주가가 급등을 보이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공시를 보니 세한그룹 편입에 따른 기업이미지 제고를 사유로 기존 '엔에스브이'에서 '세한엔에스브이'로 상호를 변경한다는 내용인데요. 혹 다른 이슈가 있나 더 살펴보니 공시는 아니고 기사가 있네요. 중국 유통업체인 중상혜민북경전자상무유한공사와 약 1조원 규모의 납품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위 이슈들이 현재 주가에 영향을 준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물론 다른 이슈나 기대감 아니면 알 수 없는 원인 등으로 주가가 상승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현재 매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흐름을 이어가줄지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아직 장 초반이므로 타 종목들도 좋은 흐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위의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 글은 주식을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