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폴리텍' 앞으로의 주가 향방은?~~

금일(2016.11.22) 현재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S&K폴리텍'은 1999년 11월 8일 설립되어 2007년 7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먼저, 'S&K폴리텍'이라는 회사에 대해 좀 더 알아보면, 정밀화학 및 폴리우레탄 가공 전문 회사로서 전자•정보통신/ 스포츠/ 자동차/ 의료/ 건축 분야 등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렇다면 금일 현재 주가의 흐름은 어떠한지 알아 보면, 정오 무렵 상한가를 터치 후 약간 하락하였다가 13:30분 현재 다시 상한가를 기록하며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금일 13:26분 경임을 참고하세요.] 어찌되었든 금일을 포함하여 3거래일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전일 주가 대비 29.89% 상승하며 현재 5,650원을 기록 중입니다. 이는 52주 최고가입니다.(참고로 52주 최저가는 2,745원) 거래량도 전일 대비하면 폭등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전일 거래량이 약 76,340이었는데 현재 약 2,781,264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기에 거래량 역시 주가만큼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렇다면 금일 이같이 좋은 흐름을 보여주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번연도 주요 공시들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월 알티전자 인수 계약 해제 관련 공시, 9월 신규 시설 투자 관련 공시 그리고 가장 최근 공시로는 신사업 진출 및 사업다각화를 위하여 휴대폰 부품 업체인 '엔피디'의 지분 양수 관련 공시가 있었네요. 그렇다면 금일 주가 급등에 대한 관련 이슈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현재 공시된 뚜렷한 이슈는 없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이유없이 상승한다고 볼 수는 어려울 듯한데요. 왜냐하면 주가가 어떠한 이슈만으로 상승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직 장 중이기에 장 마감 후 어떠한 공시나 이슈가 부각될 수도있고 다른 이슈나 기대감 등이 영향을 주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현재로서는 금일 장을 어떻게 마감할지 그리고 앞으로의 주가는 어떤 방향으로 갈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타 종목들도 좋은 흐름을 보여주어 많은 소액투자자 및 주주분들에게 좋은 소식 주기를 바랍니다.

**위 작성된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검증된 기관 등을 통해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 뿐만아니라 주식을 권고하는 글도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