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로투세븐'주가의 향방은?~~

금일 2016년 7월 22일, 코스피와 코스닥이 약간 하락한 가운데에서도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들이 있는데요. 바로 '제로투세븐', '에이티테크솔루션' 그리고 '핫텍'입니다. 이중에서 금일 오후장(12시)에 들어들면서 급등세를 보인 '제로투세븐'이라는 종목이 있는데요. '제로투세븐'은 유아동용품 및 유아동의류 등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유아동용품 전문 기업인데요. 2002년 '라이프파트너'라는 상호로 창립한후, 몇 번의 상호 변경 후 2007년 현재의 '제로투세븐'이 되었습니다. 그럼 금일 종가와 급등세에 영향을 준 요인은 무엇일까요?? [참고로 '제로투세븐'의 52주 최고가는 16,600원 / 52주 최저가는 6,700원 / 시가총액은 약 1,160억]​


소폭이기는 하지만 금일을 포함하여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여주었는데요. 전일 종가 대비 금일 29.99% 상승하여 9,450원에 장을 마감했네요. 2013년 코스닥에 상장한 '제로투세븐', 위에서 참고하시라고 적어놓았듯이 52주 최고가에 비하면 주가가 높다고는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닥을 앞으로의 흐름이 계속 된다면 아주 먼 산도 아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금일 급등을 이끈 요인이나 기대감은 무엇이었읗까요? 최근 '제로투세븐'관련 사항을 우선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금일 급등세를 이끈 이유로 정부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약 109조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보인것이 유아동용품 전문업체인 '제로투세븐'의 주가에 영향을 미친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물론 다른 이슈나 기대감이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최근에(7월) 업계 최초로 바레인에 1호점을 오픈하였기에 중동시장 공략이라는 기대감에 의한 모멘텀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작년 중국 티몰글로벌 입점에 의한 실적에 대한 기대감 또는 시너지 효과에 대한 모멘텀일 수도 있겠지요. 정확한 모멘텀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는 거겠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길 진심으로 바라며,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에는 더욱 많은 종목들이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어 많은 소액투자자(주주)분들에게 큰 이익 주기를 바랍니다.

**위의 내용 중 일부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공시 정보 확인 등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다시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고자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