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진공'주가의 향후 행보는?~

금일 코스피와 코스닥이 상승하며 마감을 한 덕분인지 금일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들이 몇 종목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격제한폭까지 오르며 금일 장을 마감한 한일진공'은 스마트폰, 안경렌즈 등의 제조에 이용되는 진공증착장비를 생산하는 업체인데요. 금일 거래량을 보면 전일 대비하여 약 10배 정도 증가 한 것을 우선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거래량의 상승이 주가의 상승만을 가져온다고는 할 수 없지만요.(전일 거래량 약 2,000,000 --> 금일 거래량 약 21,000,000) 어쨌든 오늘 좋은 흐름을 보이며 전일 대비 975원 오른 4,225원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참고로 '한일진공'의 52주 최고가는 5,000원 / 52주 최저가는 1,330원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금일 상승을 견인한 이슈나 기대감은 무엇이었을까요?​


금일 '한일진공'의 상승요인은 아마도 '한일진공'이 포함된 컨소시엄이 케이피엠테크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이슈 그리고 이에 따른 채권은행자율협의회와 한일진공 컨소시엄이 주식 양수도 양해각서를 체결했다는 이슈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양수도 주식수는 2,963,670주, 주당 가액은 5,500원, 양수도 대금 - 16,300,180,000원] 아니면 얼마 전에 있었던 '한일진공' 자회사 CIBN-K 관련 이슈가 영향을 주었다고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얼마전 자회사 CIBN-K가 알지비글로벌과 중국 CCTV몰 한국관을 공동운영하는 협약을 체결했었는데요. 이로인해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영향을 주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CIBN-한고우 :중국 CIBN-K가 운영하는 한국 역직구 전문 홈쇼핑 채널) 어떤 이슈나 기대감이 오늘 상승세를 이끌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지속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뿐만아니라 타 종목들도 좋은 흐름 보여주길 기대하며 오늘 오후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위의 내용 중 일부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은 검증된 기관을 통해 꼭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고자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