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소닉'주가 급등!!~~

2000년 9월 '에이엔에이'로 설립하였다가 2001년 3월 현재의 '하이소닉'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2010년 2월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한 기업이지요. AF Actuator(휴대폰 카메라용 자동초점 액추에이터), OIS Actuator(휴대폰용 손떨림 보정 액츄에이터), SP Actuator, COCOBERRY, SRA 등을 주로 취급하는 업체로 자회사로 필리핀에 현지법인 HYSONIC PHILIPPINES. INC 가 있습니다. 이런 '하이소닉'의 주가가 현재 심상치 않은데요. 도대체 주가의 변동 정도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최근에 어떤 이슈들이 있었으며 금일 주가 변동에 요인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16.07.05 / 10:27분 기준]. 전일 주가 대비 910원 상승하여 3,945원에 거래되고 있는데요. 이는 전일 대비 29.98% 상승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위의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폭이나마 오늘을 포함하여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입니다. 단, 현재 오전 장이므로 앞으로 장 마감 때까지 어떻게 변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상한가를 유지하며 장을 마감할지 아니면 하락할지 말이지요. (참고: 52주 최고가는 5,810원)그런데 오늘 이같은 급등을 현재 보이고 있는 요인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


최근 이슈나 공시를 한 번 보면, 올해 초 2월 경에 경영권 분쟁 소송이라는 공시가 있었는데요. 이는 3월 경 채권자가 소송을 취하했다고 공시를 했네요. 그리고 6월 제 6회차 전환청구권을 행사, 추가상장(CB전환) 등에 대한 공시들이 있었는데요. 금일 상승세의 요인에는 최대주주 변경 및 대표이사체제 변경에 대한 이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최대주주 변경 소식 : 기존 최대주주 김상종 외 5인에서 최대주주가 다인몬트피트너스 외 3인으로 변경된다는 것.] 그리고 [시존 대표이사체제가 각자대표체제였는데 류재욱 단독대표체제로 변경 된다는 것.] 위의 2가지 요인이 금일 현재 '하이소닉'의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다른 이슈나 기대감 등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금일 장 마감까지 좋은 흐름을 보여주길 바라며 현재 '하이소닉'의 상승으로 소액투자자(주주)분들이 큰 이익 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위의 내용 중 일부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검증된 기간을 통해 꼭 다시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는 글이 절대 아닙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