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유메디칼'주가 급등, 앞으로의 향방은?~

2001년 12월 설립되어 의료기기 사업(개발•제조•유통) 및 APPLE VAR사업을 영위하는 '씨유메디칼'이 지금 현재 상한가를 기록 중인데요.[2016.07.04 / 10:07분 기준] 장이 시작되고 약 1시간만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어 매우 관심이 가는데요. 아시파시피 '씨유메디칼'은 2011년 12월에 코스닥에 상장을 한 기업인데요. 금일 현재 급등 흐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물론 금일 주식 장이 시작되고 얼마되지 않은 시점이기에 주가가 어떻게 움직일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러기에 위에서 언급한 기준 시점을 토대로 살펴보겠습니다. ​


위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보시다시피 전일 대비 1,145원(29.97%) 오른 4,965원에 거래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참고로 52주 최고가는 10,500원이었으니 고점에 매수하신 분들이나 현재 손익구간에 돌입하지 못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의 흐름이 계속이어져 큰 이익 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렇다면 시가총액 약 656억의 '씨유메디칼'이 오늘 급등을 보이고 있는 사유는 무엇일까요? 최근 공시 또는 이슈가 될만한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딱히 주목할만한 공시나 이슈는 보이지 않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올해 이슈들을 살펴보면, 올해 4월 3차 전환가액 조정이 있었네요. 조정 전 5,702원에서 조정 후 2,873원. 그리고 올해 5월 무상증자(추가상장) 약 6,553,229주.. 최근의 공시로 알 수 있는 내용 중에 이런 이슈들이 있었네요. 물론 다른 공시 내용 및 이슈들도 있었습니다. 어쨌든 금일 급등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점은 매우 좋은 흐름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특별히 그 사유를 아직 알 수는 없네요. 급등에 따른 조회공시요구를 한다면 답변을 토대로 확인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싶은데요. 물론 특별한 사유가 없을 수도 있구요. 어쨌든 첫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 앞으로 계속해서 이같은 흐름을 보여주어 많은 소액투자자(주주)분들이 큰 이익 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후에는 더 많은 종목들이 상한가 및 상승 흐름을 보여주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위의 내용 중 일부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은 꼭 검증된 기간을 통해 다시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고자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ㅁ치고자 작성된 글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