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Tip!!

구글 애드센스 수익!! PIN번호 편~~

 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했네요.

사실 5월달에 첫 PIN번호 우편을 신청했는데요.

당시 PIN번호를 받을 수 있는 기본 누적 수익 10달러를 넘었을 때였었죠.

그런데 한 달이 지나도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봤더니 많이 늦어지면 거의 2달 만에 도착하기도 한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아니~~지금 세상이 어떤 때인데 국제 우편이 오는데 한 달이 넘는단 말인가......

우주에서 오는 우편도 아니고 말이지요.

그래서 재신청을 했답니다. 재신청은 3회까지라고 나오는데요.

 어쨌든 재 신청을 하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약 2주 후 우편이 배송되었더라구요.

이를 바탕으로 처음 신청했을 당시 주소 입력에 문제가 있었던게 아니었을까 생각되더라구요.

당시 주소를 입력할 때 구주소로 입력을 했거든요.

어떤 분은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는 사실과 다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한글로 주소를 입력했거든요.

아주 오래전에는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했어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제 실제 사례로 보면요. 즉, 한글로 주소를 입력해도 된다는 것이죠. 단!! 주소를 다 입력하고 저장을 하시면 보이는 주소가 우리가 아는 형식으로 되어있다면 다시 입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무슨 말이냐 하면요. (예: 서울특별시 OO구 OO로 11 ..............이렇게 우편물 배송 주소 형식으로 나온다면 --> OO로 11 OO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이렇게 나오게 말이지요. 즉, 영문 주소 형식으로 배열되게)

이렇게 도착을 했네요. 중간에 모자이크 처리한 부분 보이시죠?

여기에 보면 제가 위에 말씀 드린 형식으로 한글로 주소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 보이시듯이 대한민국만 영어로 SOUTH KOREA라고 적혀있답니다.

즉, 배송 주소가 영문주소 배열 형식으로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편물을 보면 위, 아래, 왼쪽 부분에 점선으로 표시가 되어있고 친절하게 한글로 안내글이 보이실텐데요.

나온대로 점선부분을 따라 뜯어 주시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PIN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핀번호가 PIN이라고 쓰인 오른쪽 부분에 적혀있는데요. 어떻게 입력을 하여야하는지 그리고 입력 방법 등이 왼쪽 부분에 매우 자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시죠? 따라하시면 되요. 뭐 더 설명 드릴것도 없네요.^^

이렇게 핀번호를 받고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입력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기본 지급 금액인 100달러가 넘으면 입력한 계좌에 입금이 되는데요. 입금 방법은 수표로 지급, 은행 계좌 입금 방식이 있는데요. 편하신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급 금액도 200, 300달러 등으로 설정하실 수 도 있어요. 나중에 처음으로 지급을 받게 되면 다시 한 번 인증할게요.^^ 어쨌든 첫 단추를 꿰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