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미콘텐트리 주가 향방은?~~

6월 셋째주의 첫 상한가는 발광다리오드(LED) 플립칩 개발 및 제조 전문 기업인 '세미콘라이트'가 기록했는데요. 2007년 주식회사 '반도체에너지'로 설립되었다가 2008년 06월 지금의 '세미콘라이트'로 상호를 변경했는데요. 유가증권 시장인 코스닥에는 작년인 2015년 6월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오늘 상한가를 기록한 점 뿐만아니라 '세미콘라이트'는 6월 3일부터 13일 오늘까지 무려 6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있어 매우 시선을 사로잡네요.~~이는 아마도 창사 이래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할거라는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에 기인한 기대감으로 상승흐름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다른 이슈나 사유가 있을 수도 있지만요.) 그럼 6개일 동안 어느 정도의 상승세를 보여주었는지 살펴볼까요~​


6거래일 간 약간의 상승을 한 날도 있고 강한 상승을 기록한 적도 있는데요. 금일 상승률을 제외하더라도 20%이상의 상승을 했었네요. 거기에 오늘 상한가 기록까지 합하면 주가로만 따져도 50%이상 상승을 기록하고 있네요.(6,080원 올랐네요.) 이제 관심이 가는 부분은 신고가를 향해 달려가느냐(또는 신고가를 기록하느냐) 아니면 조정을 받을 것이냐 일텐데요. 앞으로의 흐름은 당분간 지켜봐야 알 수 있겠지요~~​



오늘 코스닥 시장이 약 -1.58% 하락한 시점에 상한가를 기록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예측하고 계시는지도 궁금하구요. 좋은 흐름 보여주어 주주분들이 이익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위의 내용이나 정보 중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고 상세한 내용은 검증된 기관의 내용을 다시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주식 투자에 대해 권유하고자 작성된 굴이 아닙니다.
**위의 글은 해당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