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린바이오 주가의 향방은?!!

1984년 설립된 '서린바이오'는 유전공학 연구용 시약 제조가공업, 생명공학 관련 연구용 기자재 가공 및 도소매업, 줄기세포 등의 생산˙연구에 사용되는 시약 등 바이오 의약품 생산과 관련된 원자재를 공급하는 업체이다. 뿐만아니라 Thermo Fisher 그룹, GE Healthcare 그룹 등 해외 업체의 바이오 관련 제품들을 수입하여 판매하기도 하는 기업입니다. 그리고 '주식회사 서린메디케어'라는 자회사를 가지고 있는데, 자회사 '서린메디케어'의 비 침습 Slimming and body Shaping 관련 장비와 기술에 의한 수요도 증가 추세라고 합니다.

 그럼 금일 2016년 6월 2일, 국내 주식시장에서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들은 진매트릭스(전일 대비 30% 상승), STX(전일 대비 29.98% 상승), 한국자원투자개발(전일 대비 29.97% 상승), 삼성중공우(전일 대비 29.95% 상승), 진흥기업우B(전일 대비 29.88% 상승), 일신바이오(전일 대비 29.88% 상승) 총 6종목이 있었는데요. 장마감 전에 소폭 하락하기는 하였으나 '서린바이오' 역시 상한가를 터치했었습니다. 즉, '서린바이오'는 금일 상한가인 21,150원을 기록하였으나 21,000원으로 소폭 하락하였는데요. 그렇다면 서린바이오가 상한가를 터치한 사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아마도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조기 상장 결정 기대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슈로 인해 상한가를 기록한 또 한 종목이 있습니다. 바로 '일신바이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 테마주로 불리는 '영인프런티어' 역시 전일 대비 20.27% 상승하였습니다.

 

                                                                   (2016.06.02 장 마감)

14:00시를 기점으로 급등을 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거래량도 4,810,560으로 전일 거래량 163,798에 비교하면 약 30배 정도나 거래량이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금일 소폭 마감한 채로 장을 마쳤고, 앞으로의 행방이 매우 궁금하실텐데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주식 아니겠어요? 현재 서린바이오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과 현재 주가보다 높은 평단가로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좋은 추세를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신중히 판단하시어 좋은 결과 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50일 최고점인 28,300원에 비하면 낮은 주가라 할 수 있으나 250일 최저점인 11,400원의 입장에서 보면 많은 상승을 한 상태이기도 한데요. 또 다시 고공행진을 해줄지 아니면 조정을 받을 지는 앞으로의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웠는데요. 내일 날씨는 오늘보다는 선선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남은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위의 작성된 내용 중 일부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뉴스 등 검증된 곳의 정보를 다시 확인하세요.

**위의 글은 특정 업체의 이미지나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위의 글은 주식을 권유하거나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