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엔씨글로벌'로 상호변경한 엔티피아~~

레고랜드라는 이슈로 한 때 많은 관심을 받았던 엔티피아가 4월 21일 상호를 케이엔씨글로벌로 변경했는데요. ​

최고의 주가를 찍고 가파른 하락세를 계속 보여 많은 엔티피아 주주분들이 마음 고생을 많이 하셨을 거라 생각되네요.(저 역시 마찬가지..)호재거리와 실적개선 등의 이슈가 터져 예전의 명성을 뛰어넘어줄거라는 기대로 지금까지 손절하지 않고 기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유상증자, 파산설, 관리종목지정 등 연이은 악재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악재 때문인지 현재는 거래정지 상태까지 내몰리고 말았네요. 보유 중이던 종목에서 처음보는 종목명이 있어 뭔가 했는데 '케이엔씨글로벌'로 상호를 변경하였더라구요. 신경 안쓰려고 잠시 잊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알았내요. 상호변경 후 거래정지도 풀리고 상승세를 보여주기를 바라는 맘은 간절하나 현재 이슈나 공시 등을 볼때 그리 긍정적이지는 않아보이네요.
하지만 3월달에 보여준 긍정적인 이슈가 앞으로 계속 터져주지 말라는 법도 없지요. 중국에 대규모 마스크팩 등의 공급계약, 인테리어 수주 등이 앞으로 또 있어주고 다른 호재거리가 이어져 준다면 앞으로 주가에 좋은 흐름을 보여주지 않을까합니다. 어디까지나 바람이긴 하지만요. 우선은 거래정지 해제하는게 우선이니 기다려봐야할 듯합니다. 내일 날씨가 비가 온다고 하니 오늘같이 날씨가 좋을때 나가서 햇볕도 쐬고 기운 좀 차려야겠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위의 글은 주식에 대한 투자를 권고하거나 조언하는 글이 아닙니다.
**위의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기업의 이미지나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