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이콘텐트리 미래 전망~~~


영화, 방송, 출판, 문화사업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종합미디어 기업인 제이콘텐트리는 1987년 9월 28일 설립하여 2000년 3월 23일 상장을 했는데요. 3월 16일부터 ~23일까지 연속 상승세를 보이다가 요즘은 약간의 반등을 제외하면 주가가 천천히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네요. 올랐을때 욕심부리지 않고 팔지 그랬나라는 말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목표 수익에 도달하지 않았기에 매도를 하지 않은 것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글로벌 콘텐트 기업으로 도약을 노리는 제이콘텐트리의 주가는 제가 볼때 저평가되고 있다고 생각되거든요. 교보증권 정유석 연구원의 의견을 보면 목표주가 10,000원을 유지했다. [출처 - 서울경제. 2016.03.23] ​


제이콘텐트리는 영화사업에서 메가박스, 방송사업에서는 QTV, J Golf, 카툰네트워크 그리고 7개의 여성지와 단행본 그리고 문화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앞으로 크게 성장할거라는 기대감에 매수를 했었는데요. 지금은 약간의 손해를 보고 있기는 하지만 3분기 내에 제 개인적인 목표주가까지 상승해주길 바라며 홀딩 중입니다. 욕심이긴하지만 2분기 또는 3분기에 메가박스 매출이 상승과 함께 호재가 하나 터져주면 좋겠네요.^^
제이콘텐트리의 다른 주주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이익구간이신 주주분들도 계시겠지만요. 어찌됐든 저는 저만 이익보기보다는 많은 소액 투자자들이 전부 이익을 보길 기원합니다. 오늘 날씨가 매우 좋은데요. 오늘 하루도 큰 이익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작성된 모든 내용은 투자를 권고하거나 해당기업의 가치의 상승 또는 하락을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위의 작성된 내용 및 정보는 일부 사실과 다르거나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자 작성한 내용이 아님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