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푸드 신저가를 찍었네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오전에 브런치를 즐기며 여유롭게 오늘 증시 상황을 관망하고 있었는데요. 이게 뭔일인지 신세계푸드가 250일 신저가를 기록했네요. 아직 오전장이라 오후에 더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우선 보초병 투입시켰어요. 오후에 더 하락하면 추가 매수를 고려해 봐야겠어요. 최근 음식료주의 주가 급락은 과도하게 높아진 밸류에이션 부담과 원가 요인 악화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하는데요.[출처 - 서울=연합뉴스 2016.04.12]​


아무리 그래도 250일 최고가가 250,000원 이었던 점을 볼때 너무 많이 하락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금일 오전 중 250일 신저가가 119,500원을 찍고 있으니 약 1년 사이에 반토막이 넘게 주가가 폭락을 한 것이지요. 현재도 과평가 구간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신셰계푸드가 곧 서서히 반등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베이커리가 바나나 원물을 함유한 신제품과 퓌레•향을 첨가한 신제품을 오늘 4월 12일에 출시했다고 하는 걸 보니 뭔가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 듯 보여서 웬지 기대가 됐다고나 할까요.!! [출처 - 이데일리]
신세계푸드 주주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있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위에 작성된 글은 해당 주식에 대한 투자 권고나 투자 조언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일부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혹은 잘못된 정보가 기재되었을 수 있으니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별도로 전문기관이나 해당 업체 등을 통해 확인하세요.